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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신형 우라칸 EVO 스파이더와 함께 오토빌리 람보르기니가 선보이는 2019제네바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였다. 오픈 탑 버전의 쿠페인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 Aventador SVJ Roadster는 SVJ의 탁월한 성능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유별나게 하이테크한 로드스터의 디자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집수리는 여기서 하자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람보르기니가 지금까지 생산한 V12 엔진 중 가장 강력한 차량으로, 최대 8,500rpm으로 770hp(566kW)를 출력했다. SVJ Roadster는 6750rpm으로 720Nm의 토크를 전달하며, 중량 대 출력 비율은 2.05 kg/hp이다. SVJ는 서 있는 상태에서 시속 100km로 2.9초, 시속 0~200km로 가속한다. 최고 속도는 시속 350km로 전자제어 되었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RTM 탄소 섬유로 구성된 로드스터 루프는 실내의 퀵 릴리스 레버를 통해 분리할 수 있으며, 프론트 후드 아래에 보관된다. 로드스터는 각 부품의 무게가 6kg 미만이며 SVJ 쿠페의 무게인 1,525kg에 50kg만 추가됐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단 800대만 만든다. 제네바에서 신형 무광색 브론즈 제나스에 전시된 이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빈코페인(흰색)에 특수 애드 페르소남 리브리를 특징으로 한다. 전면 및 후면 범퍼의 날카로운 라인을 강조한 엔진 보닛의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우주선과 전투기, 경주용 모터바이크와 초고속, 초경량에 좌우지간 각종 멋있는거란 모든 멋있는 것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다. 지붕을 열거나 닫는 로드스터의 최신 2.0 버전의 ALA: Aerodinamica Lamborghini Attiva, 람보르기니의 특허받은 활성 공기역학 시스템인 Aerodinamica Lamborghini Attiva가 공기역학적 설계의 우수성을 명확히 드러낸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ALA 시스템은 프론트 스플리터와 리어 윙에 위치한 전자 작동 모터를 사용하여 동적 조건에 따라 높은 다운포스먼트 또는 낮은 드래그 달성을 위해 능동적으로 에어로 부하를 변화시킨다.

 

LDVA 2.0(Lamborghini Dinamica Veicolo Attiva 2.0)을 사용하여 개선된 관성 센서 플랫폼에 의해 지원되는 전용 알고리즘이 차량의 모든 전자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제어하며, 모든 주행 조건에서 최고의 공기역학적 설정을 보장하기 위해 ALA 시스템 플랩을 500밀리초 이내에 활성화한다. ALA가 해제되면 활성 플랩이 닫히고 완전히 탄소 섬유로 생산되는 리어 윙이 기존의 고정 날개 역할을 하여 고속 코너링 및 풀 브레이크 조건에 대한 최대 스피드를 보장한다.

 

ALA가 'ON'으로 전환되면 플랩이 열리고, 전면 스포일러의 기압이 감소하고 내부 채널을 통해 차량 하부의 소용돌이 발생기를 통해 공기 흐름을 유도한다. 또한 중앙 주탑의 플랩은 리어 윙을 정지시킬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어 드래그를 크게 줄이고 최대 가속과 최고 속도를 위한 조건을 최적화한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에어로 벡터링 시스템은 목숨을 건 과감한 고속 코너링을 가능하게 한다. LDVA 2.0은 ALA를 회전 방향에 따라 윙의 우측 또는 좌측으로 켜도록 지시한다. 내측 휠의 감속력과 트랙션이 증가하면 롤링 조건에서 하중 전달에 대응하여 섀시의 모멘텀을 최적화하고 조향 각도를 감소시켜 차량의 전체적인 동적 안정성을 출력한다.

 

 

 

대형 사이드 흡기 및 프론트 사이드 핀은 공기 흐름을 증가시키고 냉각율을 높이고 드래그를 줄인다. 전체적인 결과는 아벤타도르 SV 로드스터 버전에 비해 전체 하강력의 40%가 개선된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티타늄 흡기 밸브, 새로운 형태의 흡기 러너, 더 높은 유량 계수를 위한 수정된 흡기 실린더 헤드 덕트가 있는 V12 SVJ 강화 내용은 퀵 릴리즈 클립을 통해 탈착 가능한 경량 탄소 섬유 리어 엔진 보닛을 통해 볼 수 있다. 하이 마운티드 경량 배기는 SVJ 로드스터의 엔진에서 가장 감성적인 소리를 발생시켜 로드스터 탑승자에게 짜릿함을 더하게 한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후륜 조향은 제동 거리를 줄이고 도로와 선로 모두에서 고성능 환경에서 요구되는 피드백을 제공하는 동시에 탁월한 고속 안정성과 코너링 민첩성을 제공한다. LDS(Lamborghini Dynamic Steering)는 조향 정밀도와 자연스러운 피드백을 모두 제공하도록 보정되었으며, 7단 독립 시프트 로드(ISR) 변속 장치는 SVJ Roadster의 파워와 토크를 위해 최적화되었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4륜 구동 시스템과 ESC는 모든 접지 조건에서 최적의 핸들링 및 운전자 경험을 보장하며, 또한 극한 조건이며, ABS는 전용 타이어와 ALA 시스템이 제공하는 향상된 접지력에 맞게 특별히 조정되었다.

마그니토 Rheological Suspension(LMS)은 도로와 트랙에서의 성능에 초점을 맞춰 최대 차체 및 휠 제어를 위해 보정되며, Anti-roll bar 강성은 Aventador SV Roadster에 비해 50% 향상된다. 두 시스템 모두 피치 및 롤링 움직임을 보상하기 위해 협력하여 바닥 하부에서 발생하는 하강을 최대화한다.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사양은 람보르기니의 애드 퍼스넘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사실상 무제한이며, 제네바에 전시된 자동차는 거의 350가지 색상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모든 가죽과 알칸타라 파트를 지정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공인 람보르기니 딜러를 통해 제공되며, 고객들이 람보르기니 공장의 매우 배타적인 지역에 접근하여 독특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