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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시와bmw X2 xDrive 스마트 4륜 구동 시스템은 스포츠 역학과 효율성 사이의 이상적인 균형을 잡았다. BMW ConnectedDrive와 BMW ConnectedDrive Services의 디지털 서비스는 업데이트된 형태로 제공되며, 이는 BMW X2 첨단 드라이빙 시스템에 더욱 효율적인 영향을 미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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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4와 X6 사이에서도 BMW X2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외관은 쿠페의 낮은 비율과 BMW X 모델의 견고한 코어를 결합했다. BMW X2는 BMW X1보다 2cm 짧고 7cm 이상 낮지만 축간거리가 같다. 짧은 돌출부가 특징이며, 늘어진 쿠페 스타일의 루프라인과 슬림한 윈도우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

 

 


획일적인 그릴은 BMW의 정체성이었다. 그러나 X2의 그릴은 BMW 중 최초로 디자인큐를 적용하였으며, 신형 자동차에 보다 넓고, 특색 있고, 스포티한 인상을 준다. 그릴 아래 범퍼의 육각형 표면 처리는 이러한 인상을 더욱 강화시킨다. 고광택 블랙 그릴은 크롬 서라운드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BMW X2는 Sport, M Sport 및 M Sport X 모델에 표준 장착되는 풀 LED 헤드라이트 로우 빔과 하이 빔을 위한 바이 LED 조명은 도로를 밝히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BMW X2의 스포티한 특성을 강조한다. 헤드라이트는 3D 아이콘 LED 주간 주행등과 레이저 판화를 통해 정밀한 디테일을 보여준다.

 

 

 

BMW X2 M Sport 및 M Sport X 모델은 최대 20인치 휠로 제공되며, 이 세그먼트의 두드러진 기능이다. 두 모델 모두 표준으로 19인치 휠을 장착하고 있다. SE 모델의 표준 림은 17인치 V-스포크 스타일의 경합금 휠이지만, 10개의 림 설계를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다.

BMW X2의 사이드 스커트는 그 특징 중 하나이며, 잘생긴 외모에 기여한다. 외피는 SE 및 Sport 모델의 경우 검은색, M Sport X의 경우 Frozen Grey가 검은색이다. C 필러는 두 가지 특징인 BMW의 특징인 BMW 호프마이스터 킨크와 BMW X 모델로는 처음으로 BMW 라운드텔을 장착하고 있다.

 

 



후방 스포일러는 BMW X2의 루프라인을 반올림할 수 있고, 이는 BMW X2의 드래그 계수 0.28에 기여한다. 폭 강화 리어 범퍼와 함께 강력한 리어 뷰를 생성한다. SE 및 Sport 모델에서 리어 범퍼는 차량 색상과 무광 블랙으로 제공되고 M Sport 모델은 다크 섀도우 메탈릭으로 디퓨저와 같은 외관의 피복 인레이가 특징이다. M Sport X 모델은 Frozen Grey 대비 색상으로 맞춤형 디퓨저 삽입물을 구한다.

BMW X2의 후면 끝의 수평 디자인 라인은 차량의 폭과 강한 특성을 강조하며, 이 라인은 하이셋 리어 라이트로 계속된다. LED 후면 조명의 윤곽과 BMW 쿠페에서 친숙한 L자형이다. 테일파이프 디자인을 통해 BM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의 위력을 강조한다. 모든 X2 모델은 직경 90mm의 트윈 배기 장치와 함께 제공된다.

 

 

 

 

 

BMW X2는 인테리어의 수준이 매우 높아졌다. 계기판에는 표준으로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있으며 센터 콘솔에는 Sensatec를 포함한 소재와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있다.

BMW X2 M Sport 모델의 인테리어는 Micro Hexagon 원단 Anthracite/Alcantara 조합과 함께 제공되며, M Sport X는 가죽 커버를 표준으로 추가하였다. Galvanic Gold 메탈릭 외부 페인트 음영과 일치하도록 Micro Hexagon 원단 Antracite/Alcantara 콤비네이션 커버를 사용하여 Magma Red의 구멍이 뚫린 Dakota 가죽 또는 Micro Hexagon Fabric Antra/Alcantara 콤비네이션 커버를 선택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형 BMW X2는 스타일과 넉넉한 일상의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다. 470리터의 용량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쇼핑 스프에서 스키 주말 또는 산악 자전거 여행에 이르기까지 레저 활동을 커버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대형 보관 포켓을 특징으로 하는 도어 설계와 같은 기능 덕분에 실내에서도 나타난다.

 

 


소프트 피니쉬 계기판은 촉감이 쾌적하며 대조적인 장식용 스티칭으로 시각적 매력을 더한다. M Sport 모델에는 Micro Hexagon Fabric Anthracite/Alcantara 조합 커버와 파란색 또는 노란색 M 배관이 있으며, 계기판 및 센터 콘솔에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표준으로 제공된다.

 

M Sport X 모델은 콘트라스트 스티칭이 있는 다코타 가죽과 함께 제공된다. 추가로 정교한 커버 변형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부품 맞춤과 조정된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있는 최대 5개의 다코타 가죽 변형도 포함된다. 고광택 블랙, 알루미늄 및 무광택 오크 그레인 변형을 포함한 트림 피니셔의 선택은 BMW X2의 고품질 인증을 강조한다.

 


센터 콘솔의 모든 기능 제어 장치는 고광택 블랙으로 표준 사양으로 설정되며, 인테리어는 세련된 우아함(SE 제외)을 느낄 수 있다. 플러스 팩의 선택적 조명 패키지로 운전자들은 오렌지, 라일락, 민트, 청동기, 블루, 화이트 색상 중에서 선택하여 BMW X2의 인테리어를 위한 세련된 조명 분위기를 설정할 수 있다. 계기판과 도어 패널의 트림 표면에 있는 LED 조명은 실내를 중심으로 뒷좌석까지 이어지는 연속적인 밴드를 형성한다.

리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옵션 중 하나는 파노라마식 지붕으로 BMW X2 내부의 널찍함을 더한다. 파노라믹 루프의 앞부분은 기존의 선루프처럼 기울어져 열린다.

 

 

 

BMW X2의 트윈파워 터보 엔진은 동급 최고의 핸들링 품질, 탁월한 민첩성 및 탁월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개선된 섀시를 갖추고 있다. 모든 BMW X2 모델의 공통분모는 BMW 엔진의 핵심 반응성을 도로에 전달하는 섀시다. 운전 제어 스위치를 사용하여 차량의 주행 반응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운전자가 기본 COMFORT 모드, 효율성 향상 ECO PRO 모드 및 SPORT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PORT 모드를 통해 사전 프로그래밍된 설정을 통해 더욱 역동적인 스티어링 및 파워트레인 반응을 얻을 수 있다.

 

 


옵션인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이 지정된 경우, 자동차의 서스펜션을 개별 요건에 맞게 더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운전자는 주행 경험 제어 스위치를 사용하여 COMFORT 또는 SPORT의 두 가지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스포티한 서스펜션은 단단한 도로 유지와 어떠한 표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BMW X2 M Sport 및 M Sport X에 표준 사양으로 장착되는 M Sport 서스펜션은 이 두 모델에 특히 적합하며, 타이터 스프링과 댐퍼 튜닝을 포함한다. BMW X2 M Sport 및 M Sport X 모델은 표준 서스펜션보다 10mm 낮은 서스펜션을 제공한다.

BMW X2 xDrive20d 디젤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출력 190hp와 400Nm의 토크를 생성하여 0~62mph의 속도(7.7초)를 실현한다. 공식 연료 소비량은 61.4mpg로, CO2 배출량은 121g/km로 여전히 매우 인상적이다. BMW X2는 2018년 초 스포츠 활동 쿠페의 4기통 X2 sDrive20i, X2 sDrive18d, X2 xDrive18d 형태로 라인업될 예정이다.

20d 디젤 모델에는 xDrive 지능형 4륜 구동 장치가 표준 장착된다. 일체형 HDC(Hill Descent Control) 기능을 통해 BMW X2는 운전자가 브레이크 제어를 주의하여 가파른 내리막길에서 원하는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운전자가 조향에 주의를 더 기울일 수 있다. X2 xDrive20d는 전체 세그먼트에서 공기역학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모델 중 하나이다.

 

 

새로운 BMW X2의 모든 BMW ConnectedDrive와 BMW Connected 요소는 적절한 서비스만 사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운전자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새로운 X2는 iDrive 제어 개념의 6세대가 이제 익숙한 iDrive 컨트롤러와 옵션 음성 컨트롤(Tech Pack 내)을 제어 디스플레이의 표준으로 터치스크린 작동으로 보완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세 가지 서로 다른 상호 작용 방법을 제공한다. 터치스크린은 또한 앞좌석 승객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BMW X2의 표준 사양에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된 6.5인치 터치 컨트롤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다. 표시장치 개념은, 표시장치의 주 메뉴에 나타나는 라이브 타일을 이용하여 운전자에게 특정 시간에 가장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요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마트폰에서 익숙한 직관적인 터치 제어 원리를 그대로 모방했다.

BMW X2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술 팩에 수록된 풀 컬러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옵션이 있으며, 모든 중요한 주행 정보와 내비게이션/보조 시스템 판독값을 앞유리에 투사하여 고해상도로 운전자의 시야에 투사한다.

 

 



BMW Connected+는 스마트폰과 자동차 사이의 디지털 브리지를 제공한다. X2의 제어 디스플레이에 차내 개인화 및 스마트폰 콘텐츠 통합의 차원을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차량의 디스플레이와 작동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해진다. 새로운 Connected+ 서비스의 한 예로, 운전자가 현재 도착 위치와 시간을 비즈니스 파트너, 친구 또는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Share Live Trip Status가 있다.

언제 어디서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또 다른 하이라이트 기능으로는 옵션인 WiFi 핫스팟 준비(Tech Pack에서 사용 가능)가 있는데, 이는 BMW X2를 LTE 속도의 내장형 WiFi 핫스팟을 호스팅하기 위한 것으로, 호환되는 스마트폰에 무선충전(Tech Pack에서 사용 가능)이 가능한 선택적 전화다. 한편, Apple CarPlay®(BMW ConnectedDrive Store에서 소급 이용 가능)는 선택된 아이폰 기능을 무선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BMW X2는 운전자에게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도의 하이테크 기술도 갖추고 있다. 

새로운 BMW X2에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 기반 보조 시스템은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안정성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옵션인 주행 보조 장치(드라이브 팩 내)에는 차선 이탈 경고, 통과 정보 디스플레이가 없는 속도 제한 정보, 대즐 하이 빔 어시스턴트 및 시티 브레이크 기능이 있는 충돌 경고 및 보행자 경고가 포함된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Driving Assistant Plus는 운전자가 입력한 19~87mph의 속도와 전방 주행 차량과의 안전 거리를 모두 유지하는 Stop & Go 기능이 탑재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과 Traffic Jam Assistant를 특징으로 한다. 최대 37mph의 속도에서 이 기능은 운전자로부터 근접 제어와 차선 유지 작업을 시스템이 모두 인계받는다. Traffic Jam Assistant는 조향 보조 장치를 사용하여 차량을 차선 중앙에 안정적으로 유지하지만,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 한 손 이상 있어야 한다.

표준 리어 주차 거리 컨트롤과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이미지를 전송하는 리어 뷰 카메라(비전 팩 내)는 정밀하고 편안한 기동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선택적 파크 어시스트(드라이버 팩 내)는 운전자가 평행 주차 공간을 찾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MW X2는 영국에서 BMW X2 xDrive20d SE의 33,980 OTR부터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