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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Benz AMG GT C 로드스터 (2017)의 재원과 특장점을 소개하고

시승기 등 관련 영상 업로드



메르세데스-AMG GT C 로드스터는 AMG GT계열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AMG GTR의 출시 직후, 

Affalterbach의 스포츠 카와 성능 브랜드는 

2인승 스포츠카의 두가지 흥미로운 로드스터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AMG GT Roadster와 함께, AMG GT C로드스터는 완전히 새로운 모델 변형 모델로 

포트폴리오를 개선했습니다. 


410kW(557 마력)의 출력과 680Nm의 피크 토크를 자랑하는 AMG GT C는 

가장 강력한 신형 로드스터 모델로, 

AMG GT 액슬의 전자적 제어 대상이 되는 몇가지 기술적 개선 조치로, 

이 중에는 리어 액슬 GTR / W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MG RIDE컨트롤 스포츠 서스펜션과 결합된 AMG GT C로드스터는 

최고 수준의 동적 성능을 보장합니다. 


또한 탑 로드스터는 근육 비율과 관련된 상위 AMG GTR스포츠카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이는 리어 윙이 더 넓은 트랙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리어 액슬의 더 넓은 휠은 

훨씬 빠른 코너링 속도와 탁월한 트랙션을 허용합니다. 





가변 성능 배기 시스템은 AMG 로드스터의 진정한 V8사운드를 보장합니다.





새로운 로드스터로  AMG의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드라이빙 성능은 더욱 더 올라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