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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벤츠 AMG GT-R 소개 및 영상





Mercedes-AMG는 이전에는 새로운 AMG GT와 같은 생산 차량에 이렇게 많은 모터 스포츠 기술을 탑재한 적이 없습니다. 


멀리서도 이 특별한 페인팅의 "AMG그린 지옥마그노"만으로도, 스포츠 카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이 자동차의 개발 시간의 대부분을 카버링 경주장의 "그린 헬 "에서 보냈습니다. 


더욱 넓어진 전방 및 후방 날개를 통해 트랙 폭을 늘려 최적의 접지력과 더욱 빠른 코너링 속도를 제공합니다. 능동 소자가 장착된 새로운 프론트 페시아, 대형 리어 에어로 포일 및 이중 확산기가 장착된 새로운 리어 페시아는 공기 역학적 효율을 높여 주고 최적의 접지력을 보장해 줍니다. 


컵 타이어가 표준 장착된 경량 단조 휠 슈우드도 마찬가지로 최대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액티브 후륜 조향 장치, 9웨이 조정식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및 추가적인 전자 제어 장치가 있는 조정 가능한 코일 오버 서스펜션과 같은 기타 새로운 기능에도 적용됩니다. 


새로운 AMG파나메리카나 그릴이 AMG GTR의 독특한 위상을 강조합니다. 





Mercedes-AMG는 특히 새로운 AMG GTR의 출시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최첨단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Mercedes-AMG 스포츠카는 최첨단, 최고급 성능이라는 점에서 뿌리를 완전히 내렸습니다.




새로운 AMG GTR은 모터 레이싱 유전자와 혁신적인 기술적 해결책들로 우리의 궁극적인 드라이빙 체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AMG GT제품군의 세번째는 AMG모델 제품 군의 선봉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선구적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AMG GTR은 경주로 사용을 확고히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회사의 개발은 주로 AMG GT3고객 스포츠와 독일 TouringCastersMasters에서의 방대한 모터 레이싱 경험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제로백 3.6초나 최고 속도 318 km/h와 같은 수치는 뛰어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결합 될 경우에는 분명 경주로의 초고속 랩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새로 선 보인 AMG그린 매그노만으로도 "그린 헬 "과 시각적으로 연결되는 것으로, 이는 카버링의 전설적인 '노스 루프'라는 별명으로, 이 차의 뿌리를 강조한 것입니다. 알루미늄과 탄소가 혼합된 지능형 경량 스티어링 구성 요소, 차체에 특정한 보강재를 장착하고, 특별히 변경된 7단 변속기가 장착된 고단 변속식 트윈 터보 V-8엔진이 장착되어,



리어 액슬의 트랜스 액슬 구성 내에서 프론트 엔진과 변속기를 포함하는 개념으로, 47개의 AMG GT및 AMG GT S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특징으로, 도움이 되는 중량 배분이 됩니다.  


이는 차량의 낮은 무게 중심과 함께 매우 민첩한 핸들링으로 해석되고 고속 코너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마력에 대한 출력 대 중량 비율이 2.66Kg인 Mercedes-AMG GT-R은 그 부문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