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8년형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가 포괄적이며 혁신적인 특징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주요기능 중에는 파워 트레인의 전기화를 위한 일련의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완전히 새로운 고효율 엔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드라이브는 자율 주행을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합니다. 

편안함과 운전자의 컨디션에 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프리미엄 부문의 리더가 실내에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클래스 엔진, 즉 6기통 인라인 엔진과 V8하이브리드 엔진, 

신형 휘발유 엔진 등 벤츠 뉴 S클래스에는 완전히 새로운 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약 50킬로미터의 전기 레인지가 달린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48V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 및 

전자식 부스터 컴프레서와 같은 획기적인 기술이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최고급 모델인 뉴 S클래스는 자율 주행을 지향하는 또 다른 

큰 발걸음을 내딛으며 지능형 드라이브를 한 단계 끌어올려 줍니다. 





능동형 거리 컨트롤 /모니터링 및 능동식 스티어링 어시스트(ActiveSteeringAssist)는 

안전한 거리와 조향을 유지하기 위해 운전자를 더욱 편안하게 지원합니다. 

이제 속도가 커브, 분기점 또는 라운드 아웃에 앞서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다중 레벨 LED헤드램프는 헤드램프를 현재의 교통 상황에 맞춰 

극히 신속하고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UL/TRARANGE메인 빔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광도를 생성하며, 

이로 인해 650m가 넘는 거리에서 기준 값인 1룩스 위에 유지되는 

메인 빔의 밝기가 생깁니다. 

도로 표면의 요철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커브 경사 기능이 새로운 S-클래스의 추가적인 주요 기능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