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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BMW iX 전기차에는 많은 최첨단 기능들이 실렸다. 어쨌든 당신이 전면 그릴 디자인을 무시할 수만 있다면 2022 BMW iX는 나름대로 성공적으로 진화되었다.

 

2022 BMW iX iXDrive50은 111.5킬로와트의 시간당 배터리 팩이 실렸는데 전체 용량 중 106.9kWh를 사용할 수 있고, 완충 300마일(400Km 이상)의 주행거리를 가지고 있다. 이 수치가 세계 탑클래스의 성능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유럽 전기차의 주행거리보다는 뛰어난 성능이다.

 


듀얼 모터는 516마력과 564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발휘한다. 특히 BMW가 이미 600마일을 훨씬 넘는 M Sport 모델을 계획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인상적이다. 2022 BMW iX의 제로백은 약 4.6초인데, 테슬라보다 빠르지는 않지만 데일리카로서는 충분히 만족할만한 성능이다. 

 

 

2022 BMW iX는 BMW의 최신 EV 아키텍처를 사용하기 때문에 200Kw로 DC 충전이 가능하며, 40분 이내에 80%의 충전이 가능하다. BMW는 EVGO 충전 네트워크와 제휴하여 이 충전기를 모바일 앱을 통해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EVGO는 32개 주에 800개 이상의 충전기지가 설치되어 있는데, 이 중 대부분은 동부 해안과 캘리포니아에 집중되어 있으며 iX 구매자들은 첫번째 충전 시 100달러의 크레딧 혜택을 받는다.

 


2022 BMW iX의 첨단 차체 구조가 흥미롭다. 기존 7시리즈와 이전 전기 모델처럼 iX는 많은 양의 탄소 섬유와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2022 BMW iX의 아웃테리어는 BMW의 SUV 모델들과 비슷하다. 새로운 슈노즈를 제외하면 미디어와 대중 모두가 극도로 엇갈린 의견을 보이고 있다. 

 

 

2022 BMW iX는 승차감을 중시하고 있다. 에어 서스펜션 옵션 또는 새로운 i4와 같은 다중 조정식 유압 댐퍼를 사용하는 표준 리프트 관련 댐핑 시스템에 의해 구현된다. 

iX의 안전 기술은 옵션인 Driving Assistant Professional 패키지의 일부라도 훌륭하다. 기본적으로는 자동 비상제동, 교차교통경보 사각지대 모니터링, 능동탈루(운전자의 갑작스러운 회피기동을 감지하는 즉시 차량을 이동시키는)기능, 차선 이탈 경고 등이 있다. 이 옵션인 Driving Assistant Professional 패키지에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스톱 앤드 고(Stop-and-go) 기능 및 능동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