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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G GT 계열은 모든 레이싱 현장에 도착한 스포츠카들 중 가장 돋보인다. 기본 GT부터 비욘세까지 모든 모델들이 GT C와 Batshit GT R Brute 등의 GT 모델이 있다.

GT R은 제작차 랩 레코드에 맞춰 제작되었고, '녹색 지옥의 야수'라는 별명이 붙었다. 

GT R 프로는 GT R보다 약 40,000파운드 가량 비싸다. 그러나 옵션을 생각하면 과도한 금액 차이는 아니다. 트랙 팩(4 포인트 하니스, 롤 케이지, 소화기),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카본 에어로 키트가 GT R의 옵션인 PRO의 기본 가격에 포함되어 있다.

가격 인상에는 또 어떤 것이 포함되어 있는가? AMG GT에 기반을 둔 GT4 자동차에서 차용한 최첨단 메카틱 기술로 조절식 댐퍼, 전면의 탄소 섬유 안티롤 바, 구조물을 보강하기 위한 후방 바닥의 탄소 섬유 전단 패널 및 고정된 경량 탄소 버킷을 포함한 수많은 중량 감소 부품들로 채워져 있다.

GT R PRO는 25kg(1,575kg 초경중량)더 가볍기 때문에 포르쉐 GT3 RS와 같은 웨이트 파이터로 만들지는 않는다.

에어로(Aero)는 자동차 앞쪽에 걸쳐 경주용 자동차가 달성하고자 하는 50/50 에어로 밸류에이션에 더 가깝게 에어로(Aero)의 가치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곳이다. 250km/h에 추가로 99kg의 감속력이 존재하며, 그 중 많은 수가 차량의 앞쪽 절반에서 동작한다. 

 


ESP를 Sport 또는 OFF로 설정하고 스텁한 노란색 노브를 사용하여 트랙션 컨트롤 수준을 선택하면 GT R PRO는 드라이버에게 최대한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GTR PRO는 여전히 트랙 데이에서처럼 높은 평가를 받을 가치가 있다. GT R2019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R PRO는 트랙의 능력을 한 단계 더 높이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