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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는 생산 역사상 최고의 파워와 최고의 트랙 성능, 최첨단 기술로 코르벳의 성능 유산을 밀어붙이는 슈퍼카인 2019년 콜벳 ZR1을 선보였다.

글로벌 제품 개발, 구매 및 공급 체인의 마크 러스 부사장은 "이런 콜벳은 한 번도 타 본 적이 없고, 다른 누구도 타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유례없는 실적 때문에 ZR1이 복귀했다는 다른 모든 글로벌 슈퍼카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SAE 인증을 받은 755마력(563kW)과 715lb-ft의 토크(969Nm)로 정격화된 시보레 코르벳 ZR1의 전용 LT5 슈퍼차지 엔진은 성능의 새로운 벤치마크 기준을 확립하고 있다. 또한, ZR1은 950파운드의 감속력을 제공하는 사용 가능한 하이윙을 포함하여 2개의 풍동형 공기역학 패키지로 콜벳의 트랙 성능을 높인다.

755 HP Chevrolet Corvette ZR1 14 mile and Roll Racing vs 602 HP Lamborghini Huracan

가장 강력한

쉐보레 콜벳 ZR1의 LT5 6.2L V-8 엔진은 2009년 6세대 ZR1로 시작하여 2015년 7세대 Z06으로 이어졌던 콜벳의 정체성을 발전시킨다. LT5는 Z06의 LT4 슈퍼차저보다 52% 더 많은 변위를 제공하는 새롭고 더 효율적인 인터쿨링 슈퍼차저 시스템 덕분에 시보레 생산 차량에 대해 역대 최고의 출력을 제공한다. GM의 첫 번째 이중 연료 주입 시스템은 1차 직접 분사 및 보조 포트 주입을 채택하여 LT5가 기록적인 출력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144 MPH 2019 ZR1 Corvette 14 Mile World Record

7단 수동 및 8단 패들-시프트 자동변속기는 LT5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ZR1에서 자동 변속기가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역대 가장 빠른

2019년형 콜벳 ZR1의 공격적인 외관은 기능에 의해 주도되어 현재까지 가장 빠른 생산 콜벳으로 구별되는 데 기여한다.

완전히 새로운 전면 파시아는 추진 시스템과 드라이브트레인 냉각을 위한 공기를 공급하도록 설계되었으며, 4개의 새로운 라디에이터가 총 13개의 열 교환기를 제공한다. LT5 엔진의 슈퍼차저/인터쿨러 어셈블리를 청소하기 위해 카본 파이버 "할로" 후드가 중앙에 열려 있다. 스탠치온에 장착된 날개를 가진 에어로 패키지를 포함한 추가 기능은 ZR1을 트랙 위로 더 세게 밀어 더 자신감 있는 핸들링과 더 빠른 랩타임을 가능하게 한다. ZR1의 최고 속도가 210mph를 초과한다.

2019 Chevrolet Corvette ZR1 Review Test Drive

외부 디자인 매니저인 커크 베니온은 "역대 최고 성능의 콜벳으로서 ZR1의 디자인은 모든 면에서 그 능력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하이윙은 드래그 없이 더 많은 하강력을 발생시켜 도로 유지와 최고 속도를 향상시킨다."

시보레 콜벳 ZR1은 두 가지 에어로 패키지를 제공할 것이다. 이 패키지는 최고 속도를 제공하고 Z06의 기본 에어로 패키지보다 최대 70% 더 많은 다운포즈를 발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표준 리어 로우 윙과 트랙에서 가장 빠른 랩퍼(약 60%)를 위해 트랙에서 최대 다운포스를 제공하는 가용한 2방향 조정식 하이윙이다.

모든 모델들은 또한 쉐보레 우선, 다운포스를 강화시키는 프론트 언더윙을 특징으로 한다.

조절식 하이윙은 새로운 ZTK Performance Package의 일부로서 탄소 섬유 엔드 캡이 장착된 전면 스플리터, 미슐랭 파일럿 스포츠 컵 2 여름 전용 타이어, 코너링 그립을 높이기 위한 특정 섀시 및 자기 라이드 컨트롤 튜닝을 포함한다.

ZR1의 두 날개는 모두 코르벳 레이싱 C7처럼 섀시에 묶여 있다.R 경주용 자동차, 힘과 안정성을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