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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63과 G65 모델엔 5.5리터 바이터보 V8 엔진과 6.0리터 바이터보 V12 엔진이 탑재됐고, 최대 563마력과 621마력 출력을 낸다.



각각 77.6kg.m 토크와 102kg.m 토크는 바윗길도 성큼성큼 달릴 만한 수치다. 가격은 각각 독일기준 2억 2000만원과 약 3억 8000만원부터.



 F43은 고성능 오프로드 차량 중 강력한 주행 시스템, 새로 개발된 AMG RIDE서스펜션, AMG전용 변속기 모드 및 최적의 와이드 스크린 조종석 등 최첨단 시스템을 갖췄다.



상시 제어 9단 자동 변속기(585마력)및 2단 V8비트로 엔진(후륜 구동)이 장착된 430kW의 독립적인 기어 변속기 잠금 장치를 통해 40가지의 첨단기능을 기본 제공한다. 



AMG 4.0리터 V8 바이터보엔진이 이전의 5.5리터 V8 바이터보엔진을 대체한다. 이는 430kW(585마력)를 출력하고 85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제로백 4.5초. 이 가속능력은 AMG Drivers 패키지로 최대 제한 속도 220km/h(240km/h)까지 한 순간의 끊김없이 쉬지않고 치고 나간다.



두 개의 터보차저는 실린더 내부에 설치되었다. 소형 엔진 설계, 터보차저의 자연스러운 반응 및 배기 가스 배출 감소는 최신의 첨단 엔진제조 기술이다. 이 엔진은 강력한 토크가 발휘되며 연료 소비 및 배기 가스 배출량이 극히 적다.



최적의 반응을 위해 두개의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가 사용되었고 엔진 하우징은 두개의 (병렬)채널로 분할했다.



배기 매니폴드에 있는 한쌍의 배기 덕트가 결합되어 있어 터빈 휠의 배기 가스를 개별적으로 제어한다. 



벤츠 G63 AMG의 엔진에는 첨단기술로 개량된 피스톤, 최적화된 인터쿨러 및 차량 전체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었다. 인젝터가 포함된 스프레이 가이드 방식의 직분사, 올 알루미늄 크랭크 케이스, 캠축 조정 기능이 있는 실린더 당 4개의 밸브, 에어 플로우 및 모든 ECO Start/Stop모드가 실렸다.



벤츠 G63 AMG는 V8엔진을  AMG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과 함께 장착했다. 부분 부하 범위에서 실린더 2, 3, 5및 8이 비활성화되어 연료 소비량이 크게 줄어든다. 총 연료 소비량은 13.2J/x100km이며, 총 CO2배출량은 299g/km이다.



운전자가 "컴포트" 변속기 모드를 선택하면 실린더 비활성화시스템은 1,000~3,250 rpm 범위에서 작동한다. 



계기판의 메뉴는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의 사용 여부와 엔진이 현재 또는 전체 범위에서 작동 중인지 여부를 운전자에게 알려 준다. 









Mercedes-Benz G63 AMG (2019) 영문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