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8 닛산 GT-R & 영문리뷰

category My interest's in cars/Nissan 2018. 3. 1. 01:33
반응형


2018년 닛산 GT-RPure모델은 4개의 GT-R트림 수준 중에서 가장 저렴한 판매가. Pure및 Premium등급의 차이점에는 11스포크 Bose®오디오 시스템, 액티브 노이즈 취소 및 액티브 사운드 증강 시스템, 티타늄 배기 시스템이 포함된 금액이 USD로 99.999.



닛산의 최신 디자인 시그니처 중 하나인 V-모션 그릴은 엔진 냉각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확장되었으며, 크롬 마감과 메시 패턴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다. 



그릴에서 완벽하게 흐르는 선명한 캐릭터 라인이 특징인 후드는 고속 주행 시 안정성을 개선하도록 강화되었다. 



GT-R의 외부에 일어난 거의 모든 변화는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었다. 



특히 공기 역학적 효율성은 하강력 발생, 감속 및 냉각 시스템 개선이라는 세가지 주요 영역에서 향상되었다.



냉각 공기 흐름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공기 역학적 드래그를 가능하게 한다.



그릴 및 후드와 더불어 프론트 언더 스포일러의 곡선 프로파일은 하부 가장자리의 공기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약간 확장되고 아주 약간 낮아졌다.



차량 측면의 하부를 따라 실 커버를 개조하여 하부로 빨려 들어가는 공기량을 줄이고, 차량의 리프트에 대응한 안정성이 개선되었다. C필러도 새로 디자인되었으며, 상단 부분은 보텍스 생성을 방지하여 공기 흐름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다.



닛산 GT-R의 후미등은 여전히 상징적인 원형이다. 



실버 피시 디퓨저와 사이드 에어 벤트는 공기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4중 티타늄 배기팁 옆에 통합되었다. 



차체 패널에서 하단의 검은 색 부분을 구분하는 문자열이 높아져 차량이 더욱 넓고 공격적으로 보이도록 디자인되었다.